원주향토기업 SG건설, 오는 19일 견본주택 오픈

【원주=강원신문】황미정 기자 = 원주지역의 향토기업인 SG건설이 봉화산 택지지구 내에 자체브랜드 '봉화산 벨라시티(Bellacity)' 견본주택을 19일 선보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원주지역 향토기업인 SG건설 자체브랜드 '봉화산 벨라시티(Bellacity)' 조감도

SG건설이 자체 브랜드를 내걸고 처음으로 아파트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 봉화산 벨라시티는 4-Bay 평면적용과 조경 특화설계 등으로 산책로, 정원 등을 적용해 단지를 공원화해 지하 2층, 지상 24층의 8개동, 총 566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59㎡ 308가구, 74㎡ 166가구, 84㎡ 92가구로 구성됐다.

특히 1층 일부는 필로티 구조를 적용해 단지의 개방감을 살리고 저층부는 사생활 보호가 가능해졌다.

또한 병·의원과 고속버스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이 인접해 있고 평원초, 치악중, 북원여고 등 학교시설도 가까이 위치해 교육환경이 뛰어나다.

KTX 서원주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는 '봉화산 벨라시티'는 2017년 원주-강릉 KTX 개통과 2016년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 등 광역 교통망 인프라 확대로 수혜가 예상된다.

봉화산 벨라시티는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와 분양권 전매 무제한 등을 적용한다.

SG건설은 아파트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와 분양권 전매 무제한 등을 적용키로 했다. 벨라시티의 견본주택은 AK플라자 원주점 옆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객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SG건설 관계자는 “향토기업의 명예와 자존심을 걸고 원주시민들에게 최고의 아파트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봉화산 벨라시티' 견본주택은 AK플라자 원주점 인근(강원도 원주시 단계동 1122-1번지)에 마련, 방문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분양문의는 ☎033-733-4040 으로 하면 된다.

bsh@gwnews.org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