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교육감·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강원마당>
▷원창묵(사진) 원주시장은 2일 오후3시 치악체육관에서 열리는 제3회 강원 지식재산 페스티벌 개막식에 참석한다.

▷최명희 강릉시장은 2일 오후 3시30분 강릉 중앙·성남시장 일원에서 열리는 ‘추석맞이 전통시장 합동장보기’ 행사에 참석한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2일 오후2시30분 추석을 앞두고 늘푸른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2일 오후4시 재래시장인 중앙시장에서 추석을 앞두고 열리는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참석한다.

▷노승락 홍천군수는 2일 오후6시 강릉 한국여성수련원에서 실시되는 공무원 역량강화교육에 참석한다.

▷한규호 횡성군수는 2일 오전10시40분 공근면 매곡리에서 열리는 특수미 종자생산 평가회에 참석한다.

▷전창범 양구군수는 2일 낮12시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상상나라 연합 정기이사회 회의에 참석한다.

▷박선규 영월군수는 2일 오후 5시30분 영월 동강시스타에서 열리는 제1회 강원도 농아인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조장현 태백부시장은 2일 오전 8시 30분 시청 소회의실에서 ‘업무추진계획 보고 및 업무회의’를 개최한다.

▷서동엽홍천부군수는 2일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도내 중소기업 제품 구매 확대를 위한 유관·공공기관 구매담당자 초청간담회에 참석한다.

▷원팔연 횡성부군수는 2일 오후 2시 하수종말처리장 등 공공환경관리시설을 현장 방문해 운영 실태를 점검한다.

▷반종구 영월부군수는 2일 오전8시30분 군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민선6기 공약사항 실천계획 보고회에 참석한다.

▷장대순 정선군 부군수는 2일 오전 11시 40분 청주 라마다호텔에서 열리는 ‘지역발전사업 우수기관 시상식’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신도현(홍천) 도의원은 2일 오후2시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되는 추억맞이 어르신한마당행사에 참석한다.

▷최명서(영월) 도의원은 2일 오후 2시 영월 노인요양시설 하늘정원에서 열리는 ‘추석명절 어려운 이웃 위문행사’에 참석한다.

유호순 춘천시부의장은 2일 오전10시 춘천교육지원청에서 열리는 작은학교만들기 협의회에 참석한다.

▷이원규 춘천시의원은 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춘천효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리는 주민화합행사에 참석한다.

▷이상현 원주시의장은 2일 오전10시 호저면 한우협회 사무실 일대에서 열리는 원주 한우농가 명랑운동회에 참석한다.

▷박주현 동해시의원은 2일 오전10시 웰빙레포츠타운에서 열리는 동해 으뜸포도 품평회에 참석한다.

▷이동호 동해시의원은 2일 오전 10시 30분 이레마을에서 열리는 ‘추석맞이 사회복지 시설 위문 행사’에 참석한다.

▷심용보 태백시의원은 2일 오후7시 태백시 철암동 철암탄광역사촌 옆 신설 공원에서 펼쳐지는 `당신을 위한 노래' 공연을 참관한다.

▷김재욱 태백시의원은 2일 오후 7시 철암 신설동 소공원에서 열리는 당신을 위한 노래공연에 참석한다.

▷배병인 철원군의장은 2일 오전 11시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13회 강원도 사회복지대회’에 참석한다.

▷엄윤 인제군의원은 2일 오후5시 북면의용소방대 사무실에서 열리는 제15대북면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유인환 평창군의장은 2일 오전 11시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열리는 ‘2014 장애인과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에 참석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장은 2일 오전 11시 고성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53회 군의회 임시회를 주재한다.

▷최홍규 양양군의장은 2일 오전11시 현남면사무소에서 열리는 현남면 이장회의에 참석한다.

▷이영자 양양군부의장은 2일 오후1시20분 서면황이리 마을회관에서 열리는 산불없는 마을 현판식에 참석한다.

▷오한석 양양군의원은 2일 강현면중복리 마을회관에서 열리는 강선천 하천기본계획 변경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김성곤 도소방본부장은 2일 오전 9시 인제 사회복지시설 애향원과 임마누엘집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원통 전통시장을 방문해 소방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한다.

▷염광희 강원조달청장은 2일 오후 2시 홍천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도내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확대를 위한 ‘홍천·횡성군 및 공공기관 구매담당자 초청 간담회’에 참석한다.

▷심상필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장은 2일 오후 3시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제3회 강원 지식재산 페스티벌’ 개막식을 개최한다.

▷김일동 도이·통장연합회장은 2일 오전10시30분 횡성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운영위원회의를 개최한다.

▷박주선 도사회복지협의회장은 2일 오전 11시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제13회 강원도사회복지대회'를 개최한다.

▷박창진 춘천소방서장은 2일 오전 9시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직원 200명을 대상으로 청렴·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특별교육 및 3분기 직장교육을 실시한다.

▷변영혜 춘천효자종합사회복지관장은 2일 오전 11시 효자2동 주공8단지 주차장에서 한우리 어울마당을 개최한다.

▷송미선 원주소비자시민모임대표는 2일 오후1시30분 문화의거리에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방문 및 물가안정 캠페인을 실시한다.

▷최돈수 강릉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2일 오전 8시 성덕초등학교 정문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에 참여한다.

▷임미섭 동해누리회장은 2일 오전11시 북평동 전천야외공연장에서 창립 1주년 기념식을 개최한다.

▷박순필 NH농협은행 횡성군지부장은 2일 오후 2시30분 군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민선 6기 기업체 대표자 간담회에 참석한다.

▷황창하K-water 횡성권관리단장은 2일 오전 11시 갑천면사무소에서 열리는 상수원보호구역 주민지원사업 추진위원회에 참석한다.

▷권용준 횡성군이장협의회장은 2일 오전 10시30분 군청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도 이·통장 연합회 운영위원회에 참석한다.

▷정명철 횡성한우축제추진위원장은 2일 오후 4시30분 군청 2층 회의실에서 한우축제 교통대책회의를 개최한다.

▷김정열 홍천군노인회장은 2일 오후 2시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추석맞이 홍천 어르신한마당 제2회 금빛제전에 참석한다.

▷정경균 화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일 오전11시 청내에서 열리는 2014년 화천군 학교운영위원장 정기협의회에 참석한다.

▷이요원 양구교육지원청교육장은 2일 오전10시30분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학부모 임원 및 학부모 기자단과 함께하는 정책간담회에 참석한다.

▷김용락 인제소방서장은 2일 오후 5시 북면의용소방대 사무실에서 열리는 ‘제15대 북면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최교순 평창송어축제위원장은 2일 오후7시 위원회 사무실에서 월례회를 열어 현안을 협의한다.

▷이홍만 고성경찰서장은 2일 오전 11시 고성연화마을을 방문해 추석명절 불우 어르신을 위문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