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선호도 높은 59㎡, 84㎡ 인기 중소형 구성

【춘천=강원신문】신효진 기자 = 최근 웰빙 바람이 불면서 아파트 마련에 높은 선호도는 무엇보다 단지내 풍부한 녹지율을 갖춘 아파트가 인기다. 이런 가운데 부담은 줄고 생활의 안정을 보장받는 고품격 임대아파트 ‘춘천거두 호반베르디움 에코’가 주목을 받고 있다.

'춘천거두 호반베르디움 에코' 조감도

퇴계지구와 석사지구의 사이에 위치한 거두2지구 택지지구의 마지막 자리에 들어서는 ‘춘천거두 호반베르디움 에코’는 로데오거리, 롯데마트 석사점 및 퇴계3,4지구의 편리한 생활시설, 인근 강원대학교 병원, 한림대학교 병원, 강원지방 경찰청 등의 준비된 생활환경 단지내 골프연습장, 문고, 휘트니스등 명품 아파트에 맞는 주민 편의시설까지 거두2지구의 마지막 프리미엄 입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춘천 순환로와 약100m 거리로 춘천시내외 진출입이 용이하고, 남춘천역 및 춘천시외버스 터미널 차량 약 10분, 춘천 IC 차량5분거리 등 교통이 편리하다.

신규 분양아파트에 비해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 등의 세금부담이 없고 초기비용이 적게 들며 10년이라는 임대기간이 입주민들의 안전한 주거환경을 보장하는 등 다양한 조건과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소비자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59㎡, 84㎡의 인기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며, 설계 또한 발코니확장을 기본으로 소비자의 요구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혁신평면을 실현했다.

또한 단지앞 공원과 확트인 조망권을 갖춘 명품임대아파트로 근화동 구 시외버스터미널 자리에 오는 24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분양문의: 033-822-2002

shj@gwnews.org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