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봉 박사 … 주제 '좋은 직업과 훌륭한 직업'

【춘천=강원신문】= 강원문화재단 영상지원팀은 오는 23일 저녁 7시 춘천시 강대후문 감각놀이터 ‘빨’에서 2014년 강원영상문화 아카데미 4월 인문강좌를 개최한다.

이날 4월 인문강좌 강연자는 한국윤리학회 직업윤리 이사, 동국대학교 윤리 문화학회장 조현봉 철학 박사를 초청해 ‘좋은 직업과 훌륭한 직업’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드라마와 영화 속 캐릭터들의 직업 설정과 현실의 취업난 속 구직활동을 다루는 강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원영상문화 아카데미는 도내 영상을 좋아하는 도민 또는 영상인들에게 필요한 지식향유제공 사업으로 기획되어 그 동안 춘천지역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영상과 인문학 강좌를 통해 전문 영상인 육성 및 영상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한편, 2014년 강원영상문화 아카데미는 영상강좌(월1회)와 인문강좌(월1회)로 나뉘어 총 월2회 진행을 하며, 참여대상은 17세 이상 도민으로 강원문화재단 영상지원팀 이메일(gwfilm@naver.com)을 통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참석 희망 인원을 기입하여 발송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 및 강연일정은 강원문화재단(www.gwcf.or.kr) 또는 강원로케이션DB(www.gwfilm.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문의 : 강원문화재단 영상지원팀(033-240-1351~2)

shj@gwnews.org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