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 전경.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 전경.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덕수) 춘천캠퍼스는 12일부터 오는 29일까지 3주간을 ‘반부패·청렴활동 집중기간’으로 정하고 다양한 청렴활동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기간동안 춘천캠퍼스는 ▲ SNS 청렴댓글 이벤트 ▲ 청렴 퀴즈대회 ▲ 교내 청렴캠페인 ▲청렴나눔 사회공헌활동 ▲청렴 서한문 발송 등 다양한 행사를 온·오프라인으로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교직원, 학생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청렴의식을 제고하고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딱딱한 주제인 청렴을 다양한 이벤트와 접목해 쉽고 재미있게 청렴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덕수 학장은 “코로나19 여건에서도 청렴의 의미를 되새기고 대학의 청렴실천 의지가 확산될 수 있도록 반부패·청렴활동 집중기간을 마련했다”며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Ⅲ대학(춘천·원주·강릉캠퍼스)은 교육비가 전액 무료인 전문기술과정과 하이테크과정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특히 올해부터 대학 휴학생도 지원할 수 있다.

또한 2년제 학위과정은 11월 8일부터 수시2차 모집에 들어간다.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최근 발표된 2020 대학정보공시에서 취업률 82.3%를 달성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