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호노인종합복지관(관장, 염규성)은 지난 22일 오전 11시 홍은종, 김남숙 회원 부부 가 버스 구입 후원금 5백만원정을 전달했다
묵호노인종합복지관(관장, 염규성)은 지난 22일 오전 11시 홍은종, 김남숙 회원 부부 가 버스 구입 후원금 5백만원정을 전달했다

묵호노인종합복지관(관장, 염규성)은 지난 22일 오전 11시 홍은종, 김남숙 회원 부부 가 버스 구입 후원금 5백만원정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홍은종, 김남숙 회원 부부 어르신은 묵호노인종합복지관 회원으로 2018년 4월 개관 당시 회원 가입하여 자율이용 프로그램 및 물리치료실, 장수식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이시다.

부부는 "평소 운행중인 노후된 복지관 버스를 보며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으나, '버스 구입 후원금 모금 캠페인’하는 것을 보면서 노후된 버스를 안전한 새 차량으로 구입하여 운행하면 어르신 분들이 더욱 안전하게 이용하실텐데 그것만큼 값진 보람이 어디 있겠느냐”는 소감을 전했다.

젊은 시절 리어카 행상과 작은 가게를 하셨으며, 현재는 두 부부 어르신께서 묵호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일자리 팀에서 환경 정비 활동하고 계시며, 건강도 챙기고 친구들도 많이 생겨 즐겁다고 했다.

이도연 조율복지팀장은 "코로나19로 경제 상황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십시일반 마음과 정성을 모아 주시는 어르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면서 "튼튼한 다리 역할을 할 안전하고 쾌적한 버스 구입으로 마음껏 복지관을 이용할 수 있는 버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