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전기차, 블루투스 이어폰, 워터월드 할인권 등 모두 202명에게 행운이...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가 19/20시즌 스키장의 성공적인 개장을 축하하고 오는 20일경 선보일 스노우월드 개장을 앞서 기념하기 위해 SNS 방문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을 진행한다.

[강원신문=김아름 기자] =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가 19/20시즌 스키장의 성공적인 개장을 축하하고 오는 20일경 선보일 스노우월드 개장을 앞서 기념하기 위해 SNS 방문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을 진행한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국민쉼터인 하이원이 준비한 1등 경품은 친환경 전기차 르노트위지다.

이외에도 PING 골프아이언세트 1세트, 애플 에어팟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20개, 하이원의 대표 캐릭터인 하이하우 인형 80개, 워터월드 50%할인권 100매 등 모두 202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하이원 스키장 내 해발 1340m에 위치한 하이원탑 또는 오는 20일 개장하는 스노우월드에서 얼굴이 식별 가능하도록 방문인증 사진을 찍어 본인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중 1곳에 #하이원스키장, #하이원스노우월드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12월 6일부터 내년 2월 16일까지며, 하이원은 2월 28일 추첨을 통해 총 202명을 선정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하이원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하이원 리조트 이민재 마케팅실장은 “이번 시즌에는 스키를 타지 않아도 스키장을 즐길 수 있는 겨울놀이터 ‘하이원 스노우월드’를 개장한다”며 “래프팅썰매, 이글루놀이터, 눈 조각공원, 얼음나무 등 겨울왕국의 엘사가 만든 것만 같은 하이원 스노우월드에서 즐거운 추억도 쌓으시고, 경품이벤트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