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시상식…일자리 창출 및 고용안정 기여 인정

㈜파마리서치프로덕트가 강원도가 주최한 제1회 ‘강원도 일자리대상’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강원신문=황미정 기자] =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 안원준)가 강원도가 주최한 제1회 ‘강원도 일자리대상’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강원도 일자리대상’은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한 강원도 내 우수기업에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기업활동을 독려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시상식은 지난 26일, 홍천 대명비발디파크 리조트에서 진행됐다.

강원도는 지난 7월부터, 일자리 증가율 5% 이상인 도내 74개 기업을 대상으로 일자리창출, 고용안정, 기업경영, 발전가능성 등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등 우수기업 9곳을 선정했다. 특히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실제로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전년 대비 근로자 증가율 64.9%, 고용 유지율 92.3%를 나타내며, 도내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했다. 이번 수상으로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고용환경개선자금 5천만원, 중소기업육성기금 등 각종 인센티브를 지원받는다.

안원준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대표이사는 시상식에서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일자리 창출은 물론 임직원들의 성장과 안정적인 고용환경을 위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을 통해 강원도를 넘어 대한민국 대표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원도 강릉과학산업단지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있는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2013년 강릉에 제1공장을 준공한 데 이어 올해 제2공장까지 준공하면서 재생의학기반 글로벌 바이오 제약사로 도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