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한림대학교 일송기념도서관 앞에서 작년에 이어 3회째인 “2019 강원교복은행 나눔장터” 행사를 개최했다.

[강원신문=황만호 기자] = 한림대학교(총장, 김중수)부속 한림청소년복지센터가 25일, 한림대학교 일송기념도서관 앞에서 작년에 이어 3회째인 “2019 강원교복은행 나눔장터”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는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행사 진행하게 되었다.

이 행사는 춘천 지역 중·고등학교 교복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나눔행사로 지역주민들의 교복 지출비에 대한 부담감 해소와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정착을 위해 실시했다.

25일, 한림대학교 일송기념도서관 앞에서 작년에 이어 3회째인 “2019 강원교복은행 나눔장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장터에서는 5개 부스 운영으로 중·고등학교 22개교 교복 약 3,000벌 이상이 준비되었으며 행사 제품은 춘천교복협회에서 기부해주신 새 교복으로 자켓 1만원, 그 외 5천원의 금액으로 판매하였다.

교복 나눔 장터에는 이른 아침부터 중·고등학교 학부모들이 교복을 구입하기 위해 행사장을 찾았다. 이날 행사장에는 한림청소년복지센터 실장 및 사회복지사 여러 명과 자원봉사자 한림대 학생들이 참석해 행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했다.

강원교복은행사업은 춘천교육지원청 민간위탁사업으로 춘천교복협회와 강원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 지역기관과 함께 협력하여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판매수익금은 연말에 춘천지역 청소년장학금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