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머리국밥과 과일, 떡 등 맛있는 음식 대접과 함께 흥겨운 공연 등 마련

태백시실버요양원이 지난 22일 오전 10시 30분, 장성동행정복지센터 앞 공터에서 2019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강원신문=김아름 기자] = 태백시실버요양원(원장, 김석민)이 지난 22일 오전 10시 30분, 장성동행정복지센터 앞 공터에서 2019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지역 주민과 시설 어르신 간 상호교류를 통한 유대감 증진을 위하여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인근지역 주민과 시설 어르신 등 3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소머리국밥과 과일, 떡 등 맛있는 음식 대접과 함께 흥겨운 공연도 마련됐다. 이날 행사를 위해 요양원 직원 20여 명과 지역 민간단체 회원 50여 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태백시실버요양원 김석민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사랑 나눔에 동참하고 주민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시설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유대관계를 형성 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실버요양원은 지역사회연계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경로잔치 프로그램을 개최, 이웃 사랑과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