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왕기 평창군수, "방송인 김수미씨 홍보대사 통한 평창 농·특산물 홍보 판로 개척할 것"

방송인 김수미씨.

[강원신문=김아름 기자] = 평창군은 13일 오전 9시, 평창군 진부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유명 연예인 김수미씨를 평창군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정민서농업회사법인, 나팔꽃 F&B와 다자 간 업무 협약식을 개최할 계획이다.

나팔꽃F&B는 방송인 김수미씨의 아들 정명호씨가 운영하는 식품기업으로 지난 2018년 12월 17일에 설립되어 안전한 안심먹거리를 제공하고, 식품산업의 부가가치 창출을 추구하고자 고객만족경영을 우선으로 하고 있다.

한편, 이번 “안정적인 지역농산물 판로지원 협약”을 계기로 평창 꽃순이 김치에서는 평창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계약 재배 등의 방법으로 구매·생산하고, 나팔꽃 F&B에서는 홈쇼핑 등에 적극 홍보하여 지역의 농·특산물(배추, 무, 고추 등)을 활용한 농기 소득 증대와 일자리 만들어 내는 다자간의 협약을 성사시켰다.

평창 꽃순이 김치(대표, 정민서)는 월 2회 홈쇼핑(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평창군의 우수한 농산물을 홍보하고 있으며, 더불어 나팔꽃 F&B(대표이사 정명호)와 공급 계약 체결을 통해 평창군에서 생산되는 배추의 소비를 증대시킴은 물론, 생산라인 증설을 통해 일자리 확충을 해 나갈 계획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이번 다자간 협약을 계기로 홍보대사를 통한 평창 농·특산물의 적극적인 홍보를 실시하고, 지역 업체와 유통 전문화사인 나팔꽃 F&B를 통한 적극적인 판매로 평창군 배추와 기타 농산물에 대하여 판로 개척이 이루어지도록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하였다.

미니설명 : 홍보대사로 위촉된 방송인 김수미씨는 1971년 MBC공채 출신으로 ‘전원일기’라는 드라마에서 일용엄니로 활약하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으며, 지금까지도 ‘수미네 반찬’이라는 프로그램으로 맹활약중이며,(현재까지 영화 가문의 영광, 위험한 상견례 등 100여편, TV 드라마 300여편 출연, MBC 연기대상,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등을 수상한 국민 배우임).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