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진 벽산 블르밍 오션 힐스 아파트 광역도

동해 바다 조망권을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 ‘주문진 벽산 블루밍 오션힐스’가 신규 분양 공급 될 예정이다.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교항리 250-5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시행수탁사는 ㈜무궁화신탁, 시공은 ㈜벽산엔터프라이즈가 맡았다.

단지는 총 3개동 113세대 규모로 강릉시 일대의 수요 및 선호도가 높은 아파트 평형대인 59㎡A, 59㎡B, 84㎡A, 84㎡B, 129A㎡, 129㎡B 형을 채택하였으며 각 평형대의 A, B형 타입 도입으로 탑상형, 타워형의 복합형태 단지배치를 구현해 수요자의 선택폭을 높였다.

주문진 아파트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59㎡타입 4베이 및 남향배치, 84㎡타입 4베이 및 파노라마 오션뷰, 129㎡타입 전세대 복층형 팬트하우스가 설계가 적용되어 일조량 확보와 통풍, 채광이 우수하며 강릉 아파트에서 보기 드문 혁신설계로 동해바다 조망권을 확보했다.

또한 다양한 계절용품 및 레저용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팬트리와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ㄷ‘자 주방, 발코니 무상확장으로 넓은 거실, 안방 드레스룸, 파우더룸이 갖춰져 있어 품격있고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연출한다.

주문진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입지적으로도 매우 우수한 여건을 갖추고 있다. 단지와 인접한 7번국도를 통해 속초와 양양, 고성이 위치한 북쪽지역, 강릉시와 동해시, 삼척시가 위치한 남쪽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여 생활권을 공유한다.

또한 단지 반경 500M 내에 주문진 수산시장, 종합시장, 주문진 초등학교, 농협하나로마트, 원마트, 주문진 고속버스터미널 등의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위치하여 도보이용가능하며 1KM 내에 주문진 중학교, 고등학교 및 강원도립대학이 위치하여 학군 또한 우수하다.

관광 선호도가 높은 유명 관광지인 주문진 항구가 도보 10분 내 거리에 있으며 경포대, 안목해변, 속초시, 정동진, 오대산, 설악산 등 근교에 유명 관광 휴양지가 즐비하여 바다 조망권을 선호하는 세컨드하우스 수요자, 법인 또는 기업체들 또한 관심을 갖을 만 하다.

’주문진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계약금 1차 5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비 무상지원, 계약후 즉시 전매 등의 특별한 혜택을 주고 있으며, 청약자 및 방문고객 등을 대상으로 최고급 경품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

또한 ‘주문진 벽산블루밍 오션힐스’ 관계자는 “주문진 및 강릉 주변 산업단지, 도심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많고, 직접적인 사전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양양 LF몰 개장 및 복합레저타운 등의 관광 개발호재와 함께 인근 산업단지 내에 기업체들의 입주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주문진읍의 인구가 지속적으로 유입되면서 신규 주택수요도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주문진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7월 모델하우스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리 329-30에 위치한 분양홍보관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