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장애인 요양원과 복지시설 찾아 사랑의 나눔 실천
- 자장면 탕수육 대접, 시설 정비 안전점검 실시
- 최종열 군의원, 기린면 복지계장 담당도 함께한 민관합동 봉사

[강원신문=황만호 기자] = 인제스피디움 임직원들은 19일, 인근지역인 기린면 북리에 위치한 애향원과 임마뉴엘의 집을 방문하여 찾아가는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사진은 사랑의 나눔 실천을 다짐하는 최종열 군의원과 인제스피디움 임직원 광경.

[강원신문=황만호 기자] = 인제스피디움 임직원들은 19일, 인근지역인 기린면 북리에 위치한 애향원과 임마뉴엘의 집을 방문하여 찾아가는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특히 이날 인제군의회 최종열 의원과 기린면사무소 복지계장과 담당 직원들도 참가하여 민·관 합동으로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민을 위한 나눔 실천의 의미를 더 뜻깊게 했다.

[강원신문=황만호 기자] = 인제스피디움 임직원들은 19일, 인근지역인 기린면 북리에 위치한 애향원과 임마뉴엘의 집을 방문하여 찾아가는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사진은 자장면을 배식하고 있는 인제스피디움 임직원 광경.

인제스피디움은 지난 2016년부터 매년 분기마다 지역의 복지시설을 찾아 꾸준하게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특별히 어버이날에는 복지시설과 지역 노인들을 인제스피디움 호텔로 초청하여 식사를 대접하고 선물을 증정하며, 장애인의 날에는 임마뉴엘의 집을 찾아 다과와 음료 봉사로 노인들을 위로하는 등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강원신문=황만호 기자] = 인제스피디움 임직원들은 19일, 인근지역인 기린면 북리에 위치한 애향원과 임마뉴엘의 집을 방문하여 찾아가는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사진은 말동무가 되어드리며 식사를 함께하는 임직원 광경.

인제군의회 최종열의원은 “인제군에 인제스피디움과 같은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적 기업이 있어 마음 든든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면서 감사를 표했다.

인제스피디움의 윤재연 대표이사도 “4년째 꾸준하게 계속 해오고 있는 나눔 실천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지역공동체의 일원임을 자각하고 감사하는 마음의 자세를 갖게 된 것이 자랑스럽다.” 며 적극적인 지원을 계속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