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4일과 15일 1박2일간, 관내 초등학생 자녀 둔 가족 대상으로 열려

[강원신문=황만호 기자] = 강원도인제교육지원청 Wee센터는 지난 14일과 15일 1박2일간, 관내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2019 Wee공감소통 가족캠프’를 내설악미리내캠프에서 진행했다.

[강원신문=황만호 기자] = 강원도인제교육지원청(교육장, 조규헌) Wee센터는 지난 14일과 15일 1박2일간, 관내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2019 Wee공감소통 가족캠프’를 내설악미리내캠프에서 진행했다.

건강하고 성숙한 가정환경 조성을 위해 2016년부터 매년 실시되는 이 행사에는 관내 10여 가정, 40명이 참여하였으며, 가족티셔츠 만들기, 편지 쓰기, 레크리에이션, 창의놀이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가족 내 소통과 화합의 기회를 제공했다.

조규헌 교육장은 “부모가 자녀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은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으로, 어린 시절 부모와 함께 한 기억은 평생 소중한 추억으로 어디에서나 사랑을 나누는 건강한 사람으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이번 캠프를 통해 소통과 화합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또한, 참가가족은 “가족들과 아름다운 자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