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현석 이사장, "지역사회와 상생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으로 최선의 노력 할것"

[강원신문=황만호 기자] =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이하 FIRA, 이사장 신현석)은 14일, 대형 산불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속초지역의 피해복구를 위해 공단 임직원과 속초관광수산시장을 방문하여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속초에서 개최된 연찬회 일정 이후에 진행되었으며, 공단 전 임직원은 속초의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지역 특산물을 구매하는 등 강원도 지역의 대규모 산불로 인해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에 동참했다.

[강원신문=황만호 기자] =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은 14일, 대형 산불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속초지역의 피해복구를 위해 공단 임직원과 속초관광수산시장을 방문하여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또한, 전통시장 방문을 통해 신현석 이사장과 김성규 노조위원장은 시장 내 위치한 국밥집에서 함께 식사를 하면서 허심탄회하게 소통하는 등 노사협력의 장을 마련했다.

신현석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나눔이 산불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속초지역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