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밤 11시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 통해 방송

[강원신문=박수현 기자] = 아이즈원 리더 권은비의 귀여운 고민이 공개된다. 4일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 권은비는 이시영의 일상 속 엄청난 식사량에 감탄하며, 몸매관리 비법에 대해 궁금증을 내비쳤다. 

최근 진행된 '취존 생활' 녹화에서 이시영은 “사실 먹는 걸 너무 좋아하는데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운동을 더 하게 된다”며 대식가의 애환을 토로했다. 이에 권은비 역시 폭풍 공감하면서도 "이시영의 운동량은 따라잡지 못할 것 같다"라는 체념의 눈길을 흘리며 군침만 삼켰다. 또한 권은비는 이어 나온 음식 장면에 고도의 집중력과 함께 아쉬움 가득한 표정 변화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강원신문=박수현 기자] = 4일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 권은비는 이시영의 일상 속 엄청난 식사량에 감탄하며, 몸매관리 비법에 대해 궁금증을 내비쳤다.



한편, 이날 ‘취미 유목민’으로 불리던 채정안이 드디어 첫 동호회에 출격했다. 지인의 추천으로 사진 동호회에 가입한 채정안은 설레는 마음으로 나간 첫 모임에서부터 러브라인을 조성하여 기대감을 모았다. 특히 첫 출사에 나선 채정안은 동호회 회원들의 인생 사진을 남겨주기 위해 발 벗고 나섰지만, 시작부터 난항을 겪어 여기저기 탄식의 소리가 쏟아졌다는 후문.

아이돌의 숙명! 아이즈원 권은비의 다이어트 고민과 채정안의 첫 번째 동호회 도전기는 4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