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방송

[강원신문=박수현 기자] = 낭궁민의 본인이 생각하는 단점을 전했다. 6월 1일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세 주역 남궁민, 장현성, 이준혁이 출연해 명품 연기력 못지 않은 예능감을 선보인다.

[강원신문=박수현 기자] = 6월 1일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세 주역 남궁민, 장현성, 이준혁이 출연해 명품 연기력 못지 않은 예능감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남궁민은 "나의 단점이 목소리다"라고 밝혀 형님들을 의아하게 했다. 이어 "중저음 목소리 때문에 농담을 해도 사람들이 농담인 줄 몰라 곤혹스럽다"라며 그 이유를 전했다. 이날 남궁민은 본인의 말을 증명하듯 녹화 내내 농담인지 진담인지 헷갈리는 멘트로 형님들을 당황하게 만들며 웃음을 자아냈다.

남궁민의 활약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형님들이 남궁민에게 "노래를 들려달라"고 요청하자, 곧바로 마이크를 잡아 큰 호응을 얻었다. 남궁민의 열창에 이날 '아는 형님' 녹화장에는 역대급 환호성이 쏟아졌다. 

남궁민의 종 잡을 수 없는 반전 매력과 열정 넘치는 무대는 6월 1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