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아파트, 오피스텔 장점만 결합한 수익형 레지던스 ... 투자가치 높아

속초 트루엘 디오션 조감도

삶의 수준이 높아지면서 휴가 목적으로 부동산을 구매하는 이들이 많다. 과거에는 일부 부유층에 국한된 이야기였다면, 이제는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한 투자 대신 자신의 삶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투자로 방향이 바뀌고 있는 것이다. 이에 휴가를 즐길 수 있으면서도 임대 사업이 가능해 투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이 인기다.

이번에 속초에 들어서는 트루엘 디오션 역시 그러한 수익형 부동산의 좋은 예이다. 강원도 속초시 최중심에 들어설 예정인 속초 트루엘 디오션은 호텔, 아파트, 오피스텔의 장점만을 모아놓은 수익형 레지던스로 휴양과 투자를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하우스라고 할 수 있다.

휴양과 투자에서 빠질 수 없는 조건은 무엇보다 위치다. 속초 트루엘 디오션은 청초호와 동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데다, 광역교통망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모두 갖춰져 있다.

우선 청초호와 동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경관이 우수하다. 속초 8경 중 4경인 청초호 호수공원의 풍경과 푸른 동해바다의 오션뷰를 객실(일부 호실) 내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동서고속화철도(계획/예정), 서울양양고속도로 등으로 서울에서 속초까지 약 1시간대 쾌속교통망이 갖춰져 있으며, 단지 인근에는 속초세무서, 생활체육관, 관공서 등이 인접해 있어 생활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다. 그뿐만 아니라 시민식수공원, 교동 먹거리단지, 농협 하나로마트, 중앙시장 등 속초의 중심에서 누리는 풍부한 생활인프라는 휴양과 일상생활 무엇 하나 아쉬움이 없다.

현재 속초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로, 2017년 연간 1,700만명 관광객을 넘어 2020년에는 2,000만명이 모여들 것으로 예상된다. 해마다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어 속초 트루엘 디오션을 통한 부대수익 창출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이 많다.

게다가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최저가 기준 1억원이 안되는 파격적인 분양가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속초 트루엘 디오션은 총 510실 규모이며 전용면적은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이 가장 선호는 22㎡~38㎡ 크기다.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5월 중 견본주택을 오픈할 예정이다.

본 사업은 위탁 시티엔네쳐(주), 시공 일성건설(주), 공우이엔씨(주), 수탁 국제자산신탁(주)에서 진행을 하며 속초 트루엘 디오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확인은 견본주택(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57-1번지) 또는 대표번호(1877-3770)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