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강원신문] 황만호 기자 = 인제군 ‘제16회 어린이 한마당 큰 잔치’가 오는 3일 오전 10시부터 하늘내린센터 일원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즐길거리와 볼거리 등이 다채롭게 열린다.

인제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홍희순)에서 주관하는 이번행사에는 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에서 뮤지컬‘마술고양이’와 마술고양이 팀과 기념사진 촬영할 수 있는 포토타임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행사장 일대에는 버블쇼 버스킹 공연과 만들기 체험, 오리체험, 놀이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부모님과 함께 옛 추억을 되살리며 즐기는 보물찾기 등 30여개 체험 및 놀이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2019 인제 행복교육지구 어린이 좋은 날’축제가 어린이날인 5일 원통 중․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돼 관내 초등학생들을 위한 축제로 개최된다.

이날 행사는 무알콜 칵테일 만들기, 페이스페인팅과 아트풍선, 나도 오늘은 소방관, 물위를 걷는 롤러볼 등 체험 프로그램과 물풍선 터치기, 대형 다트, 나비 날리기 체험 등 체육 프로그램 등 27개의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진행 될 예정이다.

또 어린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콩순이 뮤지컬이 25일과 26일 2일간 인제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2019년 최고의 화제작, 믿고 보는 공연 ‘엉뚱발랄 콩순이 아빠랑 캠핑가요!’ 뮤지컬은 아빠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캠핑여행을 통해 유쾌한 가족이 함께하는 웃음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어린이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더불어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스타들의 환상적인 무대‘뮤지컬 앤 더 넘버’가 31일 인제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군 관계자는 “이달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행사․축제로 풍성한 5월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