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4월 6일(토) 밤 9시

6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그룹 노라조와 UV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연예=강원신문] 황미정 기자 = UV가 ‘아는 형님’에서 신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6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그룹 노라조와 UV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그룹은 등장과 동시에 압도적인 비주얼로 형님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네 사람은 겉모습에서부터 풍겨오는 예능감으로 형님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매번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화제가 되었던 조빈은 이날 역시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머리로 등장했다. 또한 UV는 백발이 섞인 가발을 쓰고 등장했다.

특히 이날 UV는 신곡을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세윤과 뮤지는 “오늘 하고 온 백발의 머리 스타일이 ‘아는 형님’ 섭외 후 급하게 만든 신곡과 관계있다”라고 밝혔다. 형님들은 “급하게 만든 것이 맞냐”라고 되물었고 이에 유세윤은 “우리는 원래 급하게 만든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라조의 조빈 역시 “우리 같은 팀들은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스타일이다”이라고 덧붙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백발과 관련 있는 UV의 신곡 독점 공개 현장은 6일(토)에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