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영서대학교 호텔제과제빵바리스타과는 제16회 강원관광서비스 경진대회에서 각 부문 다양한 수상을 했다

【교육=강원신문】이경우 기자 = 상지영서대학교(총장 김진열) 호텔제과제빵바리스타과는 제16회 강원관광서비스 경진대회에서 각 부문 다양한 수상을 하였다고 밝혔다.

상지영서대에 따르면 관광서비스 분야에서 최고를 가리는 이번 대회에서 칵테일부문에 김상웅 학생이 금상, 김정희 학생이 은상, 김상은ㆍ이병준 학생이 동상을 차지했다. 또한 바리스타 부문에서는 유동현, 박노성학생이 은상을 차지했으며, 한식부문에서는 이종범ㆍ서예림 학생이 동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상지영서대 강원관광아카데미 교육생인 제니퍼와 체리안귀오씨가 양식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하였으며, 상지대학교 관광경영학과 김태완 학생이 칵테일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허용덕 상지영서대 호텔제과제빵바리스타과 학과장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한 특화된 호텔관광외식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개설된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 매년 좋은 성과를 가져오고 있다”며 “금년 강원관광아카데미교육 프로그램인 호텔리어양성과정 학과 재학생, 이주여성, 원주권 고등학생들을 참여시킨 결과 좋은 성과를 이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