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D.Y.L.봉사단체 소속 회원들은 지난 13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백혈병 및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사랑의 마스크 전달식’을 가졌다.

 【인제=강원신문】황만호 기자 = 인제군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D.Y.L.봉사단(단장 이대영) 소속인 이대영장학회/봉사회(회장 이대영), W.J.기부천사봉사회(회장 천진복), 인제사랑봉사회(회장 고성주), 같이가치봉사회(회장 고봉희), 백세봉사회(회장 송준수)등의 봉사단체는 지난 13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백혈병 및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사랑의 마스크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월 4일인 ‘천사의 날’을 맞아 소아암, 백혈병으로 투병중인 아이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날 D.Y.L.봉사단의 소속인 봉사단체 회원들이 한 뜻을 모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사랑의 마스크 1,004를 뜻하는 마음으로 1,200장’을 전달했다.

이대영 단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아이들의 치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소아암, 백혈병으로 투병중인 아이들의 쾌유를 빈다.”고 말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D.Y.L.봉사단의 소속인 이대영장학회/봉사회, W.J.기부천사봉사회, 인제사랑봉사회, 같이가치봉사회, 백세봉사회 회원분들에게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감사장을 수여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