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강원신문】신효진 기자 = 홍천군의 출연기관인 (재)홍천메디칼허브연구소(이사장 허필홍)가 연구소장을 공개 모집한다.

지원자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등에 따른 결격사유에 없어야 하며, 지역특화산업 육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목적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전문지식과 경험 등의 자격을 요한다.

신청자격은 ▲메디칼허브산업관련분야 박사학위를 취득한 후 관련 연구기관, 대학, 산업체에서 10년 이상의 근무경력이 있는 사람 ▲메디칼허브산업관련분야 석사학위 이상을 취득하고 기획, 경영, 마케팅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근무경력이 있는 사람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공무원으로 20년 이상 근무한 자로서 5급 이상 공무원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사람 ▲소기업기본법의 분류에 의한 대기업에서 이사급으로 3년 이상, 중소기업 대표이사로 5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사람으로 공개모집 기간에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연구소장 지원은 지원서, 응시원서, 직무수행계획서 1부 등을 11월 5일까지 인터넷(이메일), 방문 또는 등기우편의 방법으로 홍천메디칼허브연구소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 선임은 지원서류 제출·접수 → 임원추천위원회 서류 및 면접 심사 → 후보자 추천 → 이사장 임명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재)홍천메디칼허브연구소 홈페이지(www.himh.re.kr) 또는 기획경영실(033-439-321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