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학장 이상권)는 10월 15일(월) 본관 3층 시청각실에서 제 23대 총학생회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교육=강원신문】신효진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학장 이상권)는 10월 15일(월) 본관 3층 시청각실에서 제 23대 총학생회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국민의례, 학생회 임원 소개 및 소감 발표, 임명장 수여, 기념촬영의 순서로 진행된 본 행사에서, 지난 9월 19일 과반수 이상의 득표로 총학생회장으로 당선된 헬스케어전자과 박현걸 학생은 “23대 학생회 임원 모두를 잘 이끌고 학생들의 권익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앞서 10월 11일(금) 신임 총학생회와 간담회를 가졌던 이상권 학장은, “요즘의 기업들은 기술뿐만이 아니라 인성과 리더십도 높이 평가한다”며 총학생회 활동이 사회생활의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 덕담하고 리더로써 자신감을 가지고 생활하기를 당부했다.

또한 학생들의 의견을 항상 기다리고 있으며 3개월에 한 번씩은 총학생회와 대화하는 자리를 가지겠다며 학교-학생회 간 활발한 소통을 약속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제23대 총학생회는 회장 박현걸, 부회장 김종진을 포함해 총 9명의 부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9년 9월 제 24대 회장 선출 전까지 1년간 활동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