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의료기관지원실(실장 원인명)에서는 20일 학대, 가정 빈곤 등의 사유로 아동복지센터에 입소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원주=강원신문] 이경우 기자 = 국민건강보험공단 의료기관지원실(실장 원인명)에서는 20일 학대, 가정 빈곤 등의 사유로 아동복지센터에 입소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20일 진행된 기금 전달식에는 문연현 국민건강보험공단 의료기관지원실 차장과 조윤선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 과장 등이 참여하였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 50만원은 강원도 아동복지센터 입소 아동들의 의복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수연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따뜻한 나눔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앞으로 이번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국민건강보험공단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기대하며, 아이들을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나눔과 배려를 행해주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는 한국에서 설립되어 국내, 북한 및 해외에서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이다.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는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에 위치한 아동일시보호시설로서 아동학대, 가정빈곤 등의 사유로 입소한 아동을 보호하는 시설이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