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본부장 이한준)는 13일 야외 대운동장에서 원덕읍민 화합 한마당 에너지축제를 개최했다.

[삼척=강원신문] 황미정 기자 = 한국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본부장 이한준)는 13일 야외 대운동장에서 원덕읍민 화합 한마당 에너지축제를 개최했다.

올해로 6회 째를 맞은 원덕읍민 화합 한마당 에너지축제는 원덕읍번영회 주관으로 원덕읍민의 화합과 번영을 위해 원덕읍 소재 에너지 공기업인 한국가스공사와 ㈜남부발전의 후원으로 열리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김태훈 삼척부시장, 이정훈 시의회 의장, 이한준 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장 등 삼척시 관내 기관장 및 지역주민 약 3,000명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1부 행사와 2부 행사로 각각 나누어 진행된 이번 축제는 1부 행사에는 삼척시 관내 초등학생들의‘행복공감 동아리발표회’, 2부에는 원덕난타공연 등 원덕읍 자율동아리의 공연과 지역출신 가수들의 초청무대 등 다양한 볼거리로 진행됐다.

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는 에너지축제 행사장에 한마음축제 홍보부스를 설치하여 LNG(천연가스) 이해, 가스안전캠페인, 가스화재예방교육에 관한 영상, 가스보이 퐁퐁이캐릭터를 배경으로 포토존을 마련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았으며, 공사 홍보부스 체험자들에게 홍보기념품(치약세트)을 나누어주어 지역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