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산하 국책특수대학인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는 10일 춘천2캠퍼스 시청각실에서 강원도 공공교통서비스 운수종사자 인력양성 1기 30명에 대한 입학식을 개최했다.

【교육=강원신문】신효진 기자 = 정부산하 국책특수대학인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학장 이상권)는 10일 춘천2캠퍼스 시청각실에서 강원도 공공교통서비스 운수종사자 인력양성 1기 30명에 대한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고용노동부 강운경 강원지청장, 강원도 백창석 일자리 과장, 강원도 이덕하 교통과장, 강원도버스운송사업조합 이경희 전무이사가 자리에 참석하여 교육생을 격려하였으며,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학장은 입학식사에서 교육생이 소정의 과정을 우수한 성과로서 수료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할 것을 교직원들에 당부했다.

이번 과정은 고용노동부, 강원도에서 지원하는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근로기준법 주 52시간 단축에 따른 원활한 전문 인력 공급 대책 중 하나로 진행중이며, 1기에 이어 2기 교육생 30명을 올해 9월 중 추가로 모집 할 예정이다.

한편, 춘천캠퍼스는 2019학년도 산업학사학위과정 수시모집을 9월 10일부터 시작한다. 스마트제품디자인과, 전기과, 산업설비과, 미디어콘텐츠과 등 4개학과에서 115명을 모집하며 접수기간은 9월 28일까지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