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길환 한국폴리텍대학 원주캠퍼스 학장은 16일 교내 강당에서 학위과정과 전문기술과정 재학생을 대상으로 '참人폴리텍 인성특강'을 실시했다.

【교육=강원신문】이경우 기자 = 차길환 한국폴리텍대학 원주캠퍼스 학장은 16일 교내 강당에서 학위과정과 전문기술과정 재학생을 대상으로 '참人폴리텍 인성특강'을 실시했다.

특강은 교내 강당에서 300여명의 재학생이 모인 가운데 ‘변화를 위한 마인드맵’이란 주제로 한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차 학장은 성공을 위한 요건으로 태도, 지식, 연습, 스킬을 설명하며 "목표를 가진 사람만이 인생의 성공을 이룰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최고의 실습기자재와 우수한 기술력을 겸비한 교수진들이 있는 폴리텍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얻어가길 바란다”며 학생들이 적극적인 자세로 학업에 정진하기를 당부했다.

전문기술과정 학생은“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학생들과 소통하는 형태로 이루어져 좋았다. 강연 초반에 이야기하신 서로 주고받는 인사의 중요성이 특히 와 닿았다”며 특강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원주캠퍼스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강연 및 간담회 등을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쌍방향 소통’을 기본으로 하는 캠퍼스 문화를 조성해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