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가설시스템(주)은 19일(월)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연간 600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이창수)에 전달했다. <이창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장(왼쪽), 강석호 대동가설시스템 대표(가운데), 황인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도후원회장(오른쪽)>

【원주=강원신문】이경우 기자 = 대동가설시스템(주)은  19일(월)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연간 600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이창수)에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대동가설시스템(주) 강석호 대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도후원회 황인구 회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이창수 본부장이 참석했다.

대동가설시스템(주)은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매월 50만원씩 연간 6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며 후원금은 임직원들의 참여로 매월 급여에서 일정액을 적립하고 임직원들이 참여한 금액만큼 회사에서 매칭그랜트 형식으로 지원하여 조성되었다.

강석호 대동가설시스템(주) 대표는 “미래의 희망인 우리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응원할 수 있어 기쁘고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과 상생하고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동가설시스템(주)은 지난해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참여하여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산타가 되어주고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