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2월 28일(수) 밤 11시

정려원 배우

[연예=강원신문] 박승원 기자 = JTBC ‘한끼줍쇼’에 배우 임창정과 정려원이 밥동무로 출연해 파주 교하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 밥동무로 등장한 임창정과 정려원은 파주의 한 법원 세트장에서 오프닝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드라마에서 독종 검사 캐릭터로 활약한 바 있는 정려원은 이날 오프닝에서도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변호사 역에 몰입하며 연기를 펼쳐 현장을 뜨겁게 했다.
 
정려원은 그동안 예능 출연이 많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야외 예능 현장에 촬영 현장에도 금세 적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규동형제와 임창정의 입담에 사랑스러운 리액션으로 화답하며 촬영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이어 벨 앞에선 정려원은 긴장한 나머지 ‘얼음’이 된 상태로 말을 잇지 못했다. 초반에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이던 정려원은 이내 자신을 몰라보는 시민이 나타나도 당황하지 않고 “혹시 샤크라 아세요?”라며 추억 속 샤크라를 소환했고, 포인트 안무까지 선보였다.
 
한쳔, 임창정은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자신감으로 벨 누르기를 시작했다. 임창정은 자기소개를 하기도 전에 자신의 히트곡을 부르며 벨을 놓치지 않았고, 도전 내내 주옥같은 히트곡으로 인지도 공세를 펼쳤다.
 
임창정과 정려원의 유쾌한 한 끼 도전은 28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파주 교하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