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서부보훈지청(지청장 서인자)은 강원동부보훈지청(지청장 김동현)과 함께 23일 강원도보훈단체 회원 180여명을 모시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 경기가 열리고 있는 강릉 코스탈 클러스터 컬링센터에서 '스위스 : 캐나다' 남자 3-4위전 컬링 경기를 관람했다.

【춘천=강원신문】신효진 기자 = 강원서부보훈지청(지청장 서인자)은 강원동부보훈지청(지청장 김동현)과 함께 23일 강원도보훈단체 회원 180여명을 모시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 경기가 열리고 있는 강릉 코스탈 클러스터 컬링센터에서 「스위스 : 캐나다」남자 3-4위전 컬링 경기를 관람했다.

이번 경기관람은 강원도 보훈단체가 국가적 행사인 평창동계올림픽에 참여하여 하나된 열정으로 응원하고 모범된 시민의식을 보여줌으로써 평화적이고 성공적인 행사가 되는데 일조하고, 국민과 함께하는 보훈단체가 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강원서부보훈지청장은 “강원도 보훈단체 회원분들께서 평창 동계올림픽 서포터즈로서 질서있고 성숙된 응원 모습을 보여주어 감사드리며, 우리 지청은 따뜻한 보훈으로 보훈가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 이승우 국가보훈처 보훈단체협력관이 참석하여 강원도 보훈단체장과 간담회를 가졌고, 이 후 경기장에서 함께 응원하며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