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 법학전문대학원(원장 홍석모)은 23일 법학관 1호 강당에서 '2017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교육=강원신문】신효진 기자 = 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 법학전문대학원(원장 홍석모)은 23일 법학관 1호 강당에서 『2017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 날 학위수여식에서는 총 41명의 졸업생이 학위를 수여받고 지역사회와 대한민국을 이끌 법조인으로 거듭났다.

행사는 학사행렬 입장을 시작으로 △학사보고 △학위기 수여 △시상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김헌영 총장은 학위수여자 전원에게 학위기를 전달했다.

또한, 박경옥 원생(최우등상·총장상), 배소연 원생(춘천지방법원장상), 김민영 원생(춘천지방검찰청검사장상), 유승석 원생(강원지방변호사회회장상) 등이 법조계 유관기관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한편, 춘천지방검찰청검사장상을 수여받은 김민영 원생은 검사임용시험에 최종합격해 임용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 1월 졸업생들이 응시한「제7회 변호사시험」은 오는 4월 합격자가 발표된다.

김헌영 총장은 “그 동안 학업과정을 통해 얻었던 노하우와 앞으로 사회생활을 통해 배우게 될 소중한 경험들을 강원대학교 후배들에게 아낌없이 베풀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