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는 2월 13일(화), 현대자동차그룹 천안연수원에서 개최된 현대자동차 서비스협력사 우수 교육기관 시상식에서 ‘우수위탁 교육대학’으로 선정되었다.

【교육=강원신문】최미숙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학장 우성식, 이하 강릉폴리텍대학)는 2월 13일(화), 현대자동차그룹 천안연수원에서 개최된 현대자동차 서비스협력사 우수 교육기관 시상식에서 ‘우수위탁 교육대학’으로 선정되었다.

본 시상식은 우수 교육기관에 상패와 최신차량 교보재를 증정하여 상호 발전을 위한 동기부여의 발판을 마련하고, 올해 교육일정 공유 및 의견 수렴을 통해 긴밀한 협업 관계를 유지하는 장으로 이어졌다.

앞서 강릉폴리텍대학과 현대자동차는 서비스 기술인력 육성을 위한 공동협력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양 기관은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맞춤형 기술교육을 위하여 훈련 운영 전반에 이르는 교보재 및 교육 자료를 지원하며, 협력사 재직자의 기술역량 강화를 위한 위탁교육 시행을 적극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이홍기 산학협력처장은 “서비스 협력사 직원 위탁교육이 국내 자동차 산업계의 기술력 향상과 기술인력 육성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지역 내 소규모 사업장인 협력사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국책특수대학에 소속된 산학협력처로서의 기능을 충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강릉폴리텍대학은 현재 취업희망자를 대상으로 한 전액 국비무료과정인 2018학년도 전문기술과정 신입생 모집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2월 19일까지 이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과 방문을 통한 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신입생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교학처(033-610-6111~8) 또는 홈페이지 (www.kopo.ac.kr/gangneung)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