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초는 행복나눔교육복지사업으로 MOU체결된 늘기쁜지역아동센터와 반석지역아동센터에 재학생들이 모금한 성금 약70만원을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친구, 동생들에게 직접 사용될 수 있도록 전달했다

【춘천=강원신문】신효진 기자 = 석사초등학교(교장 변해철)는 지난 2017년 한 해 동안 행복나눔교육복지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자원을 활용한 지역교육복지공동체를 구축. 확산하고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발굴하여 총 7명의 학생과 가정에 일백구십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석사초 심선옥 학생복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 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가 있었고, 정해진 예산 뿐 만 아니라 주변의 지역자원을 활용하여 많은 학생들에게 혜택이 돌아 갈 수 있도록 각 학교의 교육복지사들이 함께 힘쓰고 있다. ”고 말했다.

또한 석사초는 행복나눔교육복지사업으로 MOU체결된 늘기쁜지역아동센터와 반석지역아동센터에 재학생들이 모금한 성금 약70만원을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친구, 동생들에게 직접 사용될 수 있도록 전달했다.

석사초 변해철 교장은 “2018년도 단 한명의 소외되는 학생 없이 모든 학생들이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지원하고 행복나눔교육복지사업을 통해 교육복지대상학생들이 학교에서 평등한 교육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