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2018년 무술년 한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께서 계획하고 소망하신 모든 일들이 꽃망울을 터트리고 가정마다 늘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불철주야 국토방위에 힘쓰고 계시는 국군장병 여러분께도 온 군민과 더불어 무운과 건투를 기원합니다.

우리군 의회는 지난 한 해 동안 군민 여러분의 끊임없는 성원에 힘입어 큰 어려움 없이 의정활동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 된 마음으로 지역 곳곳의 세심한 부분까지 살펴볼 수 있도록 의정발전의 원동력이 되어주시며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부푼 희망과 포부를 가지고 달려온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면, 세계적 이슈로 부각된 북핵문제를 비롯해 나라 안팎의 장기적인 경기침체 속에서도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일자리 컨트롤타워를 구축하고 농축산물 고품질 브랜드화 전략의 결실과 해양심층수 특화산업 글로벌 제품 수출 협약 등지역경기 활성화의 새로운 활력을 모색한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

무술년 새해 우리군은 중장기적 해결 과제인 금강산 육로관광의 조속한 재개와 동해고속도로 속초~고성 간 구간연장, 동해북부선 철도 연결 등 산적한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군민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야 할 것입니다.

우리 의회도 민관군과의 지속적인 협업과 소통 속에서 군민을 위한 헌신· 봉사의 마음가짐으로 현안사업 해결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아울러 주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군민의 권익신장과 복리증진을 위한 기반 마련에도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군민여러분께서도 긍정적인 마인드와 동참의식을 가지고 의욕적인 의정활동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우리 의회에 변함없는 성원과 따뜻한 관심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무술년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 넘치는 웃음 가득한 한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군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8년 1월 1일

고성군의회 의장 김 영 문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