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

희망찬 2018년, 무술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만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해 우리 춘천시의회의 의정활동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2018년 새해에는 우리 의회가 부족했던 점을 겸허히 반성하고, 자기성찰과 연찬을 통하여 시민들로 부터 더욱 더 신뢰받는 의정을 구현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오는 6월엔 풀뿌리 민주주의의 꽃인 지방선거가 실시되고 7월 부터는 제10대 시의회와 민선7기 시정이 새롭게 출발하게 됩니다.

춘천시의회 청사가 시청사와 함께 오는 5월 준공되면 보다 더 시민들과 소통하는 의회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우리 춘천시의회도 의회의 권한과 책무를 충실히 수행하며 시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지역발전에 힘을 쏟겠습니다.

또한 제2경춘국도 건설, 경제 활성화 등 현안 해결에도 의정 역량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의원들은 남은 임기동안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춘천시정 곳곳에 반영될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에 끝까지 전념하겠습니다.

지난해 보내 주신 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8년 1월 1일

춘천시의회 의장 김주열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