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10월 25일(수) 밤 10시 50분

JTBC ‘한끼줍쇼’에서는 최근 군 전역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밥동무로 출연해 양주시 백석읍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연예=강원신문] 박승원 기자 = JTBC ‘한끼줍쇼’에서는 최근 군 전역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밥동무로 출연해 양주시 백석읍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불과 몇 달 전 제대한 두 사람은 아직까지 각이 잡힌 모습으로 한 끼 도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불태웠다. 특히 촬영이 진행된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은 실제 유노윤호가 군 생활을 했던 26기계화보병사단이 주둔하고 있는 곳이다.
 
이경규, 강호동과 함께 백석읍 동네 탐색에 나선 유노윤호는 군 시절 추억을 회상하며 양주시 거리를 활보했다. 탐색 중 규동은 “군 시절 누가 면회왔었냐”고 물었고 이에 유노윤호는 “가수 보아와 레드벨벳이 자주 면회왔었다”고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다.
 
네 사람은 유노윤호가 자주 갔던 단골식당부터 조깅을 하던 길까지, 군 시절 유노윤호의 추억을 따라 백석읍 곳곳을 탐색했다. 그러던 중 유노윤호는 갑자기 누군가에게 거수경례를 하며 다가갔다. 알고 보니 군복무 시절 간부를 길에서 우연히 만난 것. 이어 군 간부는 “유노윤호는 모범분대장 이었다”고 밝히며 특급전사로 전역한 유노윤호에 대해 끊임없는 칭찬을 늘어놓았다는 후문이다.
 
돌아온 원조 한류돌, 동방신기의 한 끼 도전은 오는 25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