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군수 전정환)은 21일 북평면 나전역 일원에서 관내 이․반장 및 가족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회 정선군 이․반장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정선=강원신문】박승원 기자 = 정선군(군수 전정환)은 21일 북평면 나전역 일원에서 관내 이․반장 및 가족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회 정선군 이․반장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행정의 일선에서 주민과 행정의 가교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이․반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 붐 조성을 위한 화합의 장 마련을 위한 열린 한마음대회에는 정선군이장연합회(회장 전영록) 주관으로 전정환 정선군수를 비롯한 염동열 국회의원, 김옥휘 군의장, 윤천로 강원도이통장연합회장, 전영록 정선군이장연합회장, 기관단체장, 이·반장 및 가족 등 1,20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10회째로 개최되는 이․반장 한마음대회에서는 동계올림픽 알파인경기가 열리는 북평면 나전역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결의문 낭독과 함께 이·반장 및 가족들을 위한 명랑운동회를 비롯해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소통과 화합의 장이 마련되었다.

전정환 정선군수는 “봉사와 헌신으로 군민 행복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을 노력하여 주시는 이․반장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붐 조성과 꿈과 미래가 실현되는 역동적인 정선을 만들어 가는데 다같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