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학장 김인배)는 20일 시청각실에서 산업설비과 2년재 학위과정 및 전문기술과정 학생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폴리텍 성공동문 초청 토크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교육=강원신문】신효진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학장 김인배)는 20일 시청각실에서 산업설비과 2년재 학위과정 및 전문기술과정 학생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폴리텍 성공동문 초청 토크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춘천폴리텍대학 산업설비과를 졸업하고 현재 ㈜유텍의 대표를 맡고 있는 이성도 동문이 참석하여 후배들에게 능력중심사회에서 성공적인 사회인으로 성장하는데 필요한 따뜻한 조언을 전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성도 대표는 풍부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취업시장과 기업의 변화에 더불어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기술인이자 사회인 선배로서 기술력과 더불어 갖춰햐 할 인문학적 소양에 대해 강조하며 재학생들과 함께 진지한 논의와 소통의 장을 열었다.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김인배 학장은 “갈수록 치열해지는 취업경쟁 속에서도 성공동문의 강연을 통해 재학생들이 성공적으로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데 필요한 많은 조언을 얻을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는 이달 11일부터 29일까지 산업설비과 등 6개학과 2년제 학위과정 124명을 모집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