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학장 우성식, 이하 강릉폴리텍대학)는 오는 9월 17일(일), 강릉종합운동장 주차장에서 강릉시민을 대상으로 한 자동차 무료점검 및 배출가스 측정 캠페인을 실시한다.

【교육=강원신문】최미숙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학장 우성식, 이하 강릉폴리텍대학)는 오는 9월 17일(일), 강릉종합운동장 주차장에서 강릉시민을 대상으로 한 자동차 무료점검 및 배출가스 측정 캠페인을 실시한다.

강릉폴리텍대학과 강원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강릉지회가 주관하며, 강릉시 후원으로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자동차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대기환경 보존과 운전자 환경의식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강릉시민과 강릉경찰서 차량 등을 대상으로 매년 2회 이상 실시되었다.

이홍기 산학협력처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대표적인 전문기술 교육기관으로서 지역주민 복지향상과 선진 자동차 문화구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전문기술 뿐만 아니라 이웃을 사랑하는 따뜻한 성품을 가진 폴리텍인을 양성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고 밝혔다.

한편, 강릉폴리텍대학은 지난 11일부터 2년제 학위과정 산업잠수과, 발전설비과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진학어플라이를 통해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학과 및 신입생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교학처(033-610-6111~8) 또는 홈페이지(www.kopo.ac.kr/gangneung)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