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9월 12일(화) 밤 9시 30분

12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서는 다시 한 번 ‘다이어트 지옥행 열차’에 강제 탑승하게 된 쇼윈도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강원신문] 박승원 기자 = ‘쇼윈도 부부’ 윤정수와 김숙의 식사 도중 숀리가 깜짝 방문했다.
 
12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서는 다시 한 번 ‘다이어트 지옥행 열차’에 강제 탑승하게 된 쇼윈도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두 사람은 최근 숀리와 함께 다이어트를 위한 홈트레이닝에 나섰다 이내 고열량의 음식을 먹으며 ‘작심삼일’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이후 다이어트에 대해 까맣게 잊고 있던 두 사람은 점심 식사 도중 숀리에게 전화가 걸려오자 질겁했다. 특히 지난번 집에 놀러 온 숀리와 함께 다이어트 운동으로 지옥을 맛봤던 윤정수는 급습해오는 불안함에 “절대 전화를 받지 말라”며 김숙을 다그쳤다.
 
다시 한 번 전화가 울리자 어쩔 수 없이 전화를 받은 김숙. 그는 안부를 묻는 숀리에게 “정수 오빠랑 운동을 하고 있다”며 거짓말을 했다. 그러나 바로 그 순간 숀리는 두 사람이 식사 중이던 식당 문을 박차고 나타나 쇼윈도 부부를 식겁하게 만들었다.
 
동료 트레이너의 제보로 두 사람의 먹방을 몰래 지켜봤던 숀리는 ‘현장 검거’후 근처에 위치한 자신의 체육관으로 두 사람을 끌고 갔다. 숀리는 “지난 번 윤정수의 집을 방문했다가 오히려 식욕이 폭발해 두 사람과 야식을 먹는 바람에 고객과 동료들로부터 혼이 났다”며, “이번엔 두 사람의 작전에 절대 말리지 않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친친커플’ 송은이와 김영철은 함께 쿠킹클래스를 방문해 알콩달콩 음식 만들기에 도전했다. 그러나 기대와는 달리 ‘똥손’ 부부답게 요리 내내 실수 연발은 기본이고 남의 음식을 자신들의 것으로 착각해 먹는 실수까지 벌여 연신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숀리의 등장으로 다시 한 번 ‘다이어트 지옥 열차’에 오른 쇼윈도 부부와 쿠킹클래스를 방문한 친친커플의 이야기는 오는 12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