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브이아이피(VIP)' 현봉식, 영화 '군함도' 황정민과 찰칵<현봉식 인스타그램 캡쳐>

【강원신문=박수현 기자】=영화 '브이아이피(VIP)'에서 형사 역을 맡은 유도선수 출신이자 부산 출신 배우 현봉식이 영화 '군함도'에 주연으로 출연한 황정민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현봉식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국제시장'에 이어서 2번째, 정 넘치고 사람 냄새 펑펑 나시는 분 #국제시장 #아수라 #황정민 #영화 #촬영장 #동네아저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현봉식은 황정민과 함께 영화 '국제시장', 영화 '아수라'에 출연했으며, 사진 속 황정민은 다정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고, 현봉식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황정민은 영화 '군함도'에서 딸과 함께 군함도에 오게 된 악단장 이강옥 역을 맡았고, 영화 '보안관'에서 단란주점 실장 역을 맡은 현봉식은 영화 '브이아이피'에서 주연배우 김명민과 함께 형사 역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이종석)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장동건), 반드시 잡으려는 자(김명민), 복수하려는 자(박희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드라마이다.

한편 부산에서 촬영한 영화 '브이아이피' 촬영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부산유통단지, 부산자동차부품유통단지, 부산 정관신도시 등이며, SNS를 통해서 현장 사진과 목격담이 올라와 촬영장소가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