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강원신문】황만호 기자 = 속초시는 오는 8월 3일(화)부터 8월 6일(목) 4일간, 밤8시부터 10시까지 ‘2017 속초 썸머 브레이크(SOKCHO SUMMER BREAK)'를 올해 새로 단장한 속초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속초해수욕장은 올해 명품 해수욕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해수욕장내의 일체의 무질서한 상행위를 금지하는 등 안전하고 쾌적한 해변 환경조성을 위한 준비는 물론 여름 페스티벌을 준비하여 관광객들에게 핫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M.net 힙합 경영대회인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의 인기 여성 래퍼인 “제시와 키썸”, 쇼미더머니 출신의 인기 남성래퍼 “G2와 레디” 등 유명 뮤지션이 출연하고, 젊은이들의 열정을 불태울 DJ 파티에는 DJ JUNCOCO, DJ YOUNG JERRYS, DJ TEZZ, DJ GARENZ, DJ INSIDE CORE 등 국내 정상급 DJ와 함께 속초해수욕장의 블랙(야간) 비치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주간에도 관광객 참여형 체험 이벤트로 추억의 DJ 박스, 타투, 드레스존, 폼머신 & 워터캐논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속초시 관계자는 “속초해수욕장에서 관광객과 함께하는 참여형 이벤트와 ‘젊음과 열정’의 공연을 통해 젊은 계층의 피서객이 찾는 맞춤형 해변으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