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심규언 동해시장은 8일 오전 11시 시청 화상회의실에서 북삼건강생활지원센터 설계용역 중간 보고회를 개최한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8일 오전 10시 평창읍과 방림면 봉평면 일원에서 열리는 어버이날 행사 및 경로잔치를 순회 방문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8일 오전 11시 철원군 갈말읍과 김화읍 일대 관내 주요사업장을 현장 확인한다.

▷윤승근 고성군수는 8일 오전 10시 노인복지관에서 열리는 어버이날 기념 `효 한마당 큰잔치'에 참석한다.

▷최봉걸 영월부군수는 8일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여성친화도시 자문회의’에 참석한다.

▷어승담 평창부군수는 8일 오전 10시 군내 산불 취약지역을 방문,산불 예방활동을 벌이고 근무자들을 격려한다.

<국회의원·도·시·군의원>
▷신영재(홍천) 도의원은 8일 오전 10시 홍천군노인복지관에서 열리는 ‘평생교육 2학기 개강식’에 참석한다.

▷김용복(고성) 도의원은 8일 오전 8시30분 고성군노인복지관에서 열리는 어버이날 기념 `효 한마당 큰잔치'에 참석한다.

▷용정순·전병선 원주시의원은 8일 오전 11시 원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리는 어버이날 행사에 참석해 참가한 어르신들을 위로한다.

▷정진권 삼척시의장은 8일 오전 10시30분 삼척향교에서 열리는 ‘어버이날 행사’에 참석한다.

▷이대균 횡성군의장은 `2017 홍콩국제식품박람회'에 참석하기 위해 8일 출국해 11일 귀국한다.

▷신동천 홍천군의장은 8일 오전 10시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 청춘식당에서 열리는 ‘어버이날 기념 효 실천 행사’에 참석한다.

▷함명준 고성군의원은 8일 오전 9시 고성노인복지관에서 열리는 제45회 어버이날 기념 효 한마당 큰잔치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정승용 춘천시보건소장은 8일 오전 9시30분 건강증진센터에서 ‘재가 장애인 재활교실’을 개최한다.

▷방석재 춘천시농업기술센터소장은 8일 오후 2시 센터에서 ‘인터넷 정보검색 및 컴퓨터 활용교육’을 연다.

▷장영숙 원주시체육회 사무국장은 8일 오후 2시 국민체육센터 다목적실에서 열리는 ‘제52회 강원도민체육대회 결단식’에 참석한다.

▷김희중 동해경찰서장은 8일 오후 3시 지역을 순회하며 ‘대선 치안 유지점검’을 실시한다.

▷박원재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장은 8일 오전 10시 복지관 청춘식당에서 열리는 어버이날 행사를 주관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