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100회 방송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가 힘든 시절을 극복할 수 있었던 비법을 공개했다.

【강원신문】박승원 기자 =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가 힘든 시절을 극복할 수 있었던 비법을 공개했다.

녹화 당시 윤정수는 김숙과 함께 템플스테이를 위해 서울의 한 절을 찾았다. 두 사람은 북한산 길을 따라 산책로를 걸으며 오랜만에 여유를 만끽했다.

김숙과 산책을 하던 중 문득 옛날 생각이 난 윤정수는 “파산 때문에 힘들었을 때 마음 추스르려고 절에 온 적 있다”라며 당시의 이야기를 꺼냈다.

하지만 이내 사뭇 무거워진 분위기를 환기하기 위해 파산을 주제로 한 코믹 창작시를 즉석에서 읊으며 김숙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쇼윈도부부’의 템플스테이는 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은 2015년 5월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며 5월 2일 100회 방송을 맞이한다. 시즌1에서 박준금-지상렬, 사유리-이상민 등이 출연했으며 시즌2로 넘어와 장서희-윤건, 오나미-허경환 등이 투입돼 인기를 얻었다.

특히 김숙-윤정수 커플이 가상결혼 생활을 시작한 뒤부터는 6%(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를 넘나드는 시청률과 함께 화제성까지 급상승해 크게 주목받았다.

현재 김숙-윤정수, 그리고 이수지-유민상 등 두 커플의 가상결혼 생활을 보여주며 3~4%대를 넘나드는 시청률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