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심규언(사진) 동해시장은 3일 오전 10시 시청대회의실에서 제37회 동해시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

▷최동용 춘천시장은 3일 오전 10시 인형극장에서 열리는 ‘운수종사자 친절서비스 교육’에 참석한다.

▷한규호 횡성군수는 3일 오전10시 여성회관에서 열리는 ‘자원봉사릴레이 출발식’에 참석한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3일 오후 2시 평창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평창군 지방장애인복지위원회에 참석한다.

▷이순선 인제군수는 3일 오후 2시 상남복지회관 앞에서 열리는 나무 나눠주기 행사에 참석한다.

▷윤승근 고성군수는 3일 오후 1시 거진어촌계 사무실에서 열리는 고성군 거진항 풍어제에 참석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3일 오전 10시 강현면 308경비연대에서 열리는 제49주년 예비군의날 기념행사에 참석한다.

▷김금수 양구부군수는 3일 오후 2시 군청 집무실에서 국민여가캠핑장 위탁운영자 평가위원회 회의를 갖고 당면사항을 협의한다.

<국회의원·도·시·군의원>
▷최성현(춘천) 도의원은 3일 오전 10시 춘천 효자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지역현안 및 애로사항을 수렴한다.

▷이문희(원주) 도의원은 3일 오전 11시 원주 삼육고에서 열리는 학교운영위원회에 참석한다.

▷김용복(고성) 도의원은 3일 오후 2시 고성 죽왕수협에서 열리는 오호항 방파제 보강공사 사업설명회에 참석한다.

▷한중일 춘천시의회 내무위원장은 3일 오후 2시 시청에서 열리는 도시계획위원회에 참석한다.

▷박기영 춘천시의원은 3일 오후 7시 국제라이온스354-E 춘천중앙클럽에서 열리는 협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전병선 원주시의원은 3일 오후 5시 반곡관설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반곡관설동 통장회의’에 참석한다.

▷한상돈 강릉시의원은 3일 오전 11시 내곡동 주민센터 동장실에서 열리는 내곡동 자생단체장 회의에 참석한다.

▷정성모 동해시의장은 3일 오전 10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동해시민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다.

▷유인환 평창군의장은 3일 오전 11시 군의회에서 의원간담회를 열고 군정 주요사업장 현지확인 계획 등을 협의한다.

▷김종희 속초시의장은 3일 오전 10시 양양군 강현면 장산리 경비연대 안보교육관에서 열리는 제49주년 예비군의 날 기념 행사에 참석한다.

▷김영문 고성군의장은 3일 오후 1시 거진어촌계 사무실에서 열리는 거진항 풍어제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민병희 도교육감은 3일 오후 2시 홍천 K컨벤션센터에서 ‘홍천농업고 창조농업선도고교 비전선포식’을 개최한다.

▷김응섭 원주교육지원청 교육장은 3일 오전 9시 원주교육청에서 열리는 월례회의를 주재한다.

▷정치수 강릉교육지원청 교육장은 3일 오전 9시10분 강릉교육지원청 본동 1층 대강당에서 성희롱, 성매매를 비롯한 폭력 예방 직장교육을 실시한다.

▷전재환 NH농협은행 삼척시지부장은 3일 오전 9시 농협회의실에서 ‘고객 및 금융서비스 직원교육’을 실시한다.

▷정덕화 양구교육지원청 교육장은 3일 오후 3시 양구초교를 방문해 교육 환경 등을 점검하고 의견을 수렴한다.

▷변금옥 홍천교육장은 3일 낮 12시 홍천군 K-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리는 ‘홍천농업고등학교 비전선포식’행사에 참석한다.

▷엄경익 횡성축협 조합장은 3일 오전11시 서울바비엥호텔에서 열리는 조사료 관련 ‘축협장협의회 총회’에 참석한다.

▷오세헌 인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3일 오후 3시 30분 교육지원청에서 열리는 ‘과학담당교사 협의회’에 참석한다.

▷김광래 평창 굿매너진부면협의회장은 3일 오전 10시 진부전통시장에서 ‘일회용품 안쓰기 캠페인’을 갖는다.

▷남궁규 평창소방서장은 3일 오전 9시 평창고에서 이동안전체험차량을 활용한 119안전체험교육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