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역적’ 강렬한 첫 등장 해맑은 미소로 꽉찬 존재감!

 

배우 이수민이 대사 없이 해맑은 미소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20일 방송된 MBC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이하 역적)’15회에서 배우 이수민이 처음으로 등장해 짧은 등장에도 특유의 해맑은 미소를 선보이며 드라마에 본격적으로 등장함을 예고 했다.

【강원신문=박승원 기자】=배우로서 스팩트럼을 넓히고 있는 배우 이수민이 대사 없이 해맑은 미소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20일 방송된 MBC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이하 역적)’15회에서 배우 이수민이 처음으로 등장해 짧은 등장에도 특유의 해맑은 미소를 선보이며 드라마에 본격적으로 등장함을 예고 했다.

이날 역적 제2막이 본격적으로 전개 되면서 궁녀가 된 이수민이 처음으로 등장했다.

이수민은 특유의 청아하고 깨끗한 눈웃음과 해맑은 미소의 얼굴로 등장해 마치 광고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기는 꽉찬 존재감을 보여줬다.

소녀다운 모습을 자연스럽게 녹여낼 뿐만 아니라 조그마한 얼굴에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각종 포탈사이트에서 실시간 상위권을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짧은 등장임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이수민이 본격적으로 극에 등장하며 앞으로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역적’은 30부작 중 절반을 채워 후반부를 앞두고 있으며 빠른 전개와 홍길동 사단의 떠들썩한 활약을 예고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